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헬멧

헬멧 모터사이클

모터사이클의 다양한 헬멧 제품을 찾아보세요. motard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헬멧

브랜드 헬멧

오토바이 헬멧을 선택하는 방법?

컨버터블 헬멧

컨버터블 오토바이 헬멧은 풀페이스 헬멧과 같지만 필요에 따라 턱 바를 풀고 부착할 수 있습니다. 즉, 탈착식 턱 바가 있는 풀페이스 오토바이 헬멧입니다. 따라서 일반 오토바이 헬멧보다 적응력이 뛰어나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풀페이스 헬멧

풀페이스 헬멧은 모든 오토바이 헬멧 중에서 가장 안전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일반적으로 고속도로 헬멧이나 스포츠용 헬멧을 대상으로 하는 풀페이스 헬멧은 전체를 커버합니다. 그들은 남성, 여성 및 어린이를 위해 다양한 모양과 치수로 도착합니다.

모듈식 헬멧

모듈식 헬멧은 최고의 헬멧 중 하나입니다. 전면에 통합된 접이식 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모듈식 헬멧은 두 가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즉, 하단 부분이 올라갔을 때 제트기와 같은 역할을 하고, 원래 위치로 돌아왔을 때 전체 얼굴과 같은 역할을 합니다.

오프로드 헬멧

오프로드 오토바이 헬멧은 일반적으로 오프로드 오토바이 타기 또는 먼지 타기에 사용되는 오토바이 헬멧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더트 라이딩에 대한 물리적 요구가 강렬하고 더운 날씨에 주로 발생하기 때문에 오프로드 헬멧은 가장 낮은 무게와 가장 높은 환기를 유지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오픈 페이스 헬멧

오픈페이스 오토바이 헬멧을 사용 하면 이륜차를 타는 독립성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형식은 공기 흐름을 개선하여 더운 날씨 조건에서 얼굴과 머리를 더 편안하고 시원하게 유지합니다. 개방형 헬멧에는 비나 태양 광선을 방지하는 것과 같이 필요할 때 카운티 날씨 보호소를 보호하는 더 확장된 바이저가 있습니다.

헬멧에 대한 추가 정보:

오토바이 헬멧 에 대한 자세한 내용에는 Pinlock, 스크린, 바이저, 액세서리 및 부품과 같은 항목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것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라이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Alpinestars , Shark , Sena , Givi , Schuberth 에서 Pinlock, 스크린, 바이저, 액세서리 및 부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