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유지 보수

유지 보수 모터사이클

모터사이클의 다양한 유지 보수 제품을 찾아보세요. motard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유지 보수

브랜드 유지 보수

오토바이 정비 팁

오토바이 커버

오토바이 커버는 오토바이의 보안 용품입니다. 오토바이 커버는 날씨로부터 오토바이를 보호하고 구성 요소의 수명을 유지합니다. 오토바이 커버는 날씨로부터 오토바이를 보호할 뿐만 아니라 강도 장벽 역할도 합니다.

엔진 오일

엔진 오일은 내연 기관의 윤활에 사용되는 엔진 윤활유입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다양한 첨가제, 특히 내마모성 첨가제, 분산제, 다중 등급 그리스 및 일관성 지수 강화제로 풍부한 기유를 사용합니다. 이 오일은 엔진을 양호한 작동 상태로 유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포크 오일

포크 오일은 오토바이의 공정 유체에 연결되며 유압 오일과 동일합니다. 그들은 또한 쇼크 업소버 윤활제로 지시됩니다. 포크 오일은 오토바이 포크, 브레이크 지지대, 충격 흡수 장치 및 기타 부품 윤활에 사용됩니다.

변속기 오일

기어 오일은 특히 오토바이, 트럭 및 기타 차량의 트랜스미션, 트랜스퍼 포인트 및 차동장치용으로 만들어진 윤활유입니다. 일관성이 향상되었으며 일반적으로 유기황 혼합물이 포함됩니다. 기어 오일은 특히 실드, 오일 및 냉각 기어 설정을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유지 보수 및 청소

오토바이 유지 보수 및 청소에는 오토바이 부품 검사, 볼트 고정 , 주요 부품 청소 및 윤활이 포함됩니다. 매일 타는 경우 자전거를 유지 관리하고 깨끗하게 유지하십시오. 유지보수 및 청소 도구는 Alpinestars , Akrapovic , Givi , Dainese , Shad , Klim 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탱크 및 미터

탱크미터는 오토바이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탱크는 단순히 연료를 보관하는 데 사용됩니다. 하지만 자전거를 타는 동안 무릎이 잡을 수 있는 안전한 영역을 제공하여 오토바이와 라이더 사이의 필수 연결 지점 역할을 합니다. 미터는 오토바이의 속도 및 기타 정보를 알려주는 데 사용됩니다.

정비 오토바이에 대한 추가 정보:

유지 관리 오토바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에는 마운팅 스탠드, 잠금 장치 및 도구가 포함됩니다. 마운팅 스탠드는 모터사이클을 주차하고 유지보수 중에 모터사이클을 한 곳에 고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자물쇠는 오토바이를 도난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하고 도구는 오토바이를 잘 관리하는 데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