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남자 의복

남자 의복 모터사이클

모터사이클의 다양한 남자 의복 제품을 찾아보세요. motard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남자 의복

브랜드 남자 의복

라이딩을 위해 어떤 오토바이 의류가 필요합니까?

오토바이 의류를 선택할 때 적절한 보호 기능을 제공하고 착용하기 편한 고품질 장비에 투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안전하고 즐거운 라이딩 경험을 보장하기 위해 날씨와 라이딩 조건에 적합한 복장을 선택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좋은 오토바이 의류를 선택하는 또 다른 중요한 측면은 사용되는 재료의 품질과 내구성입니다. 고품질 오토바이 의류는 가죽이나 Kevlar와 같은 내마모성 소재로 만들어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넘어지거나 미끄러지는 경우 추가 보호 기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의류의 수명을 연장하여 장기적으로 라이더의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터사이클 복장은 라이더에게 추가적인 가시성을 제공할 수 있으며 이는 어두운 조건에서 라이딩할 때 특히 중요합니다.

팔과 다리 워머
팔과 다리 워머는 혹독한 기상 조건으로부터 운전자를 보호하기 때문에 오토바이에서 가장 중요한 장비입니다.

양털
양털은 습기를 흡수하고 공기를 순환시켜 시원하게 유지하기 때문에 오토바이 의류 품목을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모자
모자는 추운 날씨에 몸을 덮고 따뜻하게 유지하는 데 사용되며 햇빛으로부터 머리를 보호하는 데에도 사용됩니다.

자켓
좋은 품질의 모터사이클 재킷은 충돌 시 바람, 비, 충격으로부터 보호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팔꿈치, 어깨 및 등에 갑옷이 있는 내마모성 재질로 된 재킷을 찾으십시오.

바지
오토바이 바지는 찰과상과 충격으로부터 하체를 보호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무릎과 엉덩이에 갑옷이 있는 내구성과 내마모성 소재로 만들어진 바지를 찾으십시오.

스웨트셔츠 및 후드티
스웨트 셔츠후드는 겨울철 모토 라이더도 사용하며 차가운 바람을 피합니다.

티셔츠
티셔츠는 통기성이 있는 천으로 만들어져 여름에 시원함을 유지하기 때문에 여름 동안 모터 라이더들이 사용합니다.

의류에 대한 추가 정보:

Alpinestars , Akrapovic , Givi , Dainese안면 마스크, 액세서리 및 부품, 속옷, 벨트, 넥 게이터, 양말, 조끼, 비옷셔츠를 제공하는 브랜드 , ls2 , Shad , Bell , Kli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