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여자 신발

여자 신발 모터사이클

모터사이클의 다양한 여자 신발 제품을 찾아보세요. motard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여자 신발

브랜드 여자 신발

오토바이를 탈 때 어떤 신발을 신나요?

액세서리 및 부품

오토바이 신발의 액세서리부품에는 내부 밑창, 발가락 슬라이더, 발목 덮개 등과 같은 다양한 것들이 포함됩니다. 내부 밑창은 신발의 내부 부분으로 발 밑 부분을 받쳐줍니다. 사용하지 않을 경우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발가락 슬라이더는 발가락을 보호하는 덮개로 사용됩니다. 발가락 슬라이더는 단단한 합성 소재로 만들어져 발가락을 적절하게 덮고 미끄러짐 충돌시 발가락이 손상되지 않도록 보호합니다. 발목 덮개는 신발을 보호하는 액세서리 역할도 합니다. 발목 커버는 발목을 덮고 사고 발생 시 손상으로부터 발목을 보호하는 데 사용됩니다.

오토바이 부츠

오토바이 부츠는 오토바이 타기에도 매우 중요합니다. 오토바이 부츠는 가죽이나 합성 소재와 같은 다양한 소재로 제공됩니다. 당신에게 맞는 것을 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부츠는 타는 동안 발과 다리를 보호해야 합니다. 또한 부츠는 라이딩 중에 발을 편안하게 유지합니다. 부츠는 풋페그를 적절하게 사용하고 안전한 라이딩 경험을 위해 적절한 발 제어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부츠는 또한 오프로드 트랙의 도로 파편과 유해 요소로부터 완벽한 보호를 제공합니다. 부츠는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내구성 있는 소재로 만들어져야 합니다. 좋은 부츠는 발 부상을 방지해야 합니다.

오토바이 캐주얼 신발

오토바이 캐주얼 신발은 라이딩 중 발을 보호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부피가 커서 모터사이클 라이딩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부츠를 신을 때 편안함을 느끼지 못하므로 견고하고 지지력이 있으며 캐주얼한 모터사이클 신발을 신을 수 있습니다. 모터사이클 캐주얼 신발은 잘 맞고 편안해야 합니다. 오토바이용 캐주얼화는 자전거의 배기 튜브, 혹독한 추위 및 기타 기상 상황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밑창은 내구성이 있어야 하고 반복되는 도로 충돌을 견딜 수 있어야 합니다. 오토바이 신발을 제공하는 브랜드는 Alpinestars , Dainese , Klim , Furygan , RST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