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Airoh

Airoh
소개 Airoh
"Airoh는 혁신, 안전 및 최첨단 디자인에 대한 약속으로 유명한 오토바이 헬멧의 선두주자입니다. 1986년 이탈리아에서 설립된 Airoh는 지속적으로 헬멧 기술의 한계를 넓혀 오토바이 라이더들에게 최상위 수준의 머리 보호를 제공해왔습니다. 이러한 노력으로 Airoh는 스타일, 편안함 및 안전을 결합한 헬멧을 만들어 전 세계의 오토바이 라이더들에게 신뢰받는 선택지가 되었습니다. Airoh는 안전, 편안함 및 스타일을 우선시하는 헬멧을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오토바이 헬멧 산업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습니다. 풀페이스 헬멧, 모듈러 옵션, 오프로드 헬멧오픈페이스 디자인까지, Airoh는 다양한 라이더의 선호도와 요구에 부합하는 헬멧을 제공합니다. Airoh Aviator 3는 헬멧 기술의 한계를 넓히는 데에 헌신하는 그들의 노력을 증명하는 제품으로, 라이더들이 최고 수준의 머리 보호를 원할 때 신뢰할 수 있는 선택지가 됩니다.

Airoh는 헬멧의 우수성을 혁신하고 있습니다

Airoh 풀페이스 헬멧은 오토바이 라이더의 안전과 성능을 위한 그들의 헌신을 증명하는 제품입니다. 이 헬멧은 머리와 얼굴을 완벽하게 보호하여 여행 도중 최대한의 안전을 요구하는 오토바이 라이더들에게 이상적입니다. Airoh의 풀페이스 헬멧은 고급 재료와 공기역학적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편안함을 저해하지 않으면서 최적의 보호를 제공합니다. Airoh 모듈러 헬멧은 다용도와 편의성을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이 헬멧은 풀페이스 보호와 오픈페이스 디자인을 전환할 수 있는 플립-업 턱받이를 제공합니다. Airoh 모듈러 헬멧은 유연성을 원하지만 안전을 포기하고 싶지 않은 오토바이 라이더들에게 이상적입니다.
Airoh는 오프로드 라이딩에서 강력한 입지를 가지고 있으며, 이에 따라 오프로드 헬멧은 모토크로스의 역경을 견딜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이 헬멧은 우수한 통풍, 경량 구조 및 우수한 충격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Airoh 오프로드 헬멧은 오토바이 라이더들이 도전적인 지형을 타고 있을 때 시원하고 편안하며 안전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얼굴에 바람을 느끼고 싶어하는 라이더들에게는 Airoh 오픈페이스 헬멧이 인기가 있습니다. 이 헬멧은 부분적인 머리 보호를 제공하면서도 더 큰 시야와 공기 흐름을 가능하게 합니다. Airoh 오픈페이스 헬멧은 스타일과 편안함을 고려하여 디자인되어 도시 출퇴근 및 로드 크루저 라이딩에 적합합니다.
Airoh Aviator 3은 그들의 뛰어난 노력을 증명하는 프리미엄 오프로드 헬멧으로, 프로 오토바이 라이더 및 열렬한 팬들이 최고 수준의 보호와 성능을 요구할 때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Aviator 3은 경량 탄소 섬유 쉘, 고급 통풍 시스템 및 편안한 착용감을 특징으로 하며, 모토크로스 및 엔두로 라이딩의 엄격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면서도 예외적인 편안함과 안전을 제공합니다.